본문 바로가기
집에서/패션뷰티 & 상품 리뷰

한율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 향긋한 사용 후기

by 후우후 2020. 2. 26.

 

'방콕' '집콕' 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피부가 더 예민해지는 것 같아 마스크 팩을 해보았어요.

 

 

이름이 너무 예쁘네요. 한율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 패키지도 이름 만큼이나 예쁘고!

 

 

뷰티포인트 어플을 사용하면서 모은 아모레퍼시픽 포인트로 리워드 팔레트 통해서 구입했어요. 배송비도 무료이고, 원가보다 리워드 팔레트 가격이 더 저렴하다는 게 메리트!  사용해보지 않은 상품을 '한 번 사용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주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포인트로 사는 거라 '무료' ^-^

 

 

따스한 남쪽 바다의 바람과 햇살을 품은 유자의 향과 빛 그대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더하는 비타민이 풍부한 한국 자연 원료

 

 

상자 안에 이렇게 5개 마스크 팩이 들어있어요. 기존 마스크 팩이랑 뭔가 다르죠?

 

 

이렇게 마스크팩 아래쪽에 유자 껍질 오일이 4ml 분리되어 패킹되어 있어요.

 

 

잘 보이시나요? 접어서 오일을 시트 쪽으로 터트려 밀어넣고 잘 섞이게 손으로 문질러줘요.

 

 

박스에 있는 설명이 더 보기 좋네요.^-^

 

1. 하단의 유자 오일 부분을 2번 접어 줍니다.

2. 접힌 부분을 양손으로 '강하게' 눌러 터트리고, 유자 오일을 시트 쪽으로 밀어줍니다.

3. 유자수와 오일이 잘 섞여 시트에 골고루 스며들도록 원을 그리듯 문질러 줍니다.

4. 시트를 꺼내어 얼굴에 밀착시킨 뒤 15~20분 후 떼어냅니다.

5. [중요] 피부에 남은 내용물을 손가락으로 두드려 충분히 흡수시켜 주세요.

유자 오일 보호막이 얇게 남아 밤새 편안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쉬게 합니다.

 


 

2번 과정할 때 조금 긴장되는데요, ㅎㅎ 오일이 잘못 터져서 주변으로 튈까봐 좀 걱정되어요. 두 번 해봤는데 다행히 오일을 시트 쪽으로 터트려서 밀어올리는 건 힘만 좀 주면 걱정할 필요 없이 하실 수 있어요.

정말 좋았던 것 중 하나는! 마스크 시트 밀착력이 정말 좋아요. 어느 부분 뜨지도 않고 정말 촉촉하게 촤~악 붙어있고,

유자수가 좀 많은 편이라 조금 흐르긴 합니다. 남아있는 유자수 & 오일 액은 팔과 다리에 슥슥 발라주면서 15분을 기다려요. 15분이 지난 후에도 그렇게 드라이한 느낌이 없었어요. 설명서에는 잘 흡수시키고 자도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코 주변에 유분이 좀 있는 편이라 아침에 그 부분이 평소보다 더 오일리한 느낌이라 이제는 마스크팩 한 후에 세타필 클렌저로 부드럽게 한 번 세안하고 빌리프 아쿠아밤으로 마무~리!

촉촉하기도 촉촉하지만, 향이 정말 너무 좋습니다.

11월, 제철 수확한 고흥 유자의 '자연발효 유자수'가 온종일 쏟아낸 피부 에너지를 채워주고, 향긋한 '유자 껍질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윤기를 더합니다. 코 끝까지 향긋한 행복을 전하는 피부 피로 해소 유자수 & 오일 시트 마스크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 하세요.

패키지에 적혀있는 이 말이 정말 와닿아요. 저처럼 지성이신 분들은 마스크팩 후 세안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트러블이 잘 안 생기는 분들은 그냥 흡수시키고 주무셔도 될 것 같아요.

재구매 의향 Y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