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살림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LG생활건강 사용후기

by 후우후 2020. 2. 25.

 

며칠 전 톡으로 날아온 정보 'LG전자멤버스' 가입하고 쇼핑에 떠 있는 핫딜 핑크쏠트 990원에 구매!! 무료배송이었고, 2개 한 세트여서 남푠과 하나씩 구입했어요. 치약 하나에 450원 정도에 득템했네요. 그것도 요즘 핫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으로~!

 

받고 나서 보니 제 생각이랑 좀 다른 치약이었어요. ㅎㅎ 저희는 2080 핑크솔트 치약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2080이랑 엘지생활건강이랑 헷갈렸네요. 엘지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치약'은 치약 용기가 이렇게 스탠딩이어서 좋아요.

 

LG생활과학 Bamboo Salt...? Bamboo면 대나무 아닌가요? 죽염이라는 건가...? (검색해보니 죽염 핑크솔트라고 뜨네요) 히말라야 원시바다의 청정함을 간직한 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담았습니다. 치과대학 평가완료.

 

 

효능효과 (용기 표기 맞춤법 따름...)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 구강내를 청결히 유지한다. 구강 내를 상쾌하게 한다. / 충치예방, 구취를 제거한다. / 심미효과를 높인다. 치은염, 치주염(치조농루)의 예방, 치주질환의 예방, 잇몸질환의 예방, 치태제거(안티프라그) 치석침착예방

 

2080 히말라야 핑크솔트랑 굳이 비교를 하자면 용기가 달라요. 엘지생활과학 치약은 이렇게 세워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칫솔 소독기 위에 어쩌다보니 치약을 두 가지 놓고 사용 중이라- 하나만 있다면 스탠딩이 아니어도 무방하죠.^-^

 

 

그리고 이렇게 약간 투명해요. 알갱이도 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페리오 초극세모 칫솔 위에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치약.


양치해보니 알맹이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꽃향기가 나요. '플로럴민트' 향이라고 되어있는데, 처음엔 조금 거북했어요. 이게 무슨 향이더라... 식용은 아닌 것 같은데... 그러다 떠오른게 '비누' 양치하는데 비누를 물고있는 느낌이 좀 들었어요. 이제는 익숙해져서 괜찮지만! ㅎㅎㅎ (강하지 않은 향이에요. 제가 살짝 예민할 뿐)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2개가 들어있는 상자 입니다.

 

이건 상자를 옆에서 본 이미지... 투명 플라스틱 접착 패키지네요...

 

이건 뒷면이에요. 치약 효능을 좀 더 보기 쉽게 디자인했네요. 얼마 전 치약 사태에 아마 페리오 치약도 포함되어 있었죠...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벤조산나트륨, 동물유래성분, 타르색소, 세틸피리디늄클로라이드, 글루텐, 광물성오일이 무첨가인 치약이라 안심.

 

 

하지만... 포장용 상자는 보완이 필요해 보입니다... 외관이 예쁘긴한데... 두 개 들어 있는 상자가 너무 커서 휑...

 

 

아래에 치약 고정용 플라스틱 몰드와 치약 실물을 보여주기 위해서 상자에 붙인 투명 플라스틱... 이거 안하면 안되나요? ㅠ-ㅠ 상자를 줄이거나 3개 세트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렇게 분리해서 버리는 사람 많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플라스틱에 붙어있는 종이 조각 때문에 재활용이 될 지도 모르겠어요.

치약은 좋아요! 다만 포장만 조금 친환경적으로 바뀌면 좋겠어요.

아모레퍼시픽이나 자라, 이케아, 신세계 등 업체에서 에어캡을 줄이고, 종이 테이프를 쓰면서 기업 이미지가 좋아졌다고 생각해요. 엘지생활과학도 조금만 의식을 개선해주세요! ^-^

댓글